┖ ✈ 세상 여행

[일본-오키나와] 자유여행 패키지 경비 최저가로 즐기는 방법 공유

어떻게 하다가 즉흥적으로 떠나게 된 오키나와 여행.
 
렌트를 하지 않겠다는 불굴의 의지가 생겨서 여행 루트를 계획하면서
무조건 이용해야하는게 반나절 혹은 당일 투어 상품이었다. 

원래는 마이리얼 트립을 자주 사용하지만, WAUG (와그)가 아무래도 이용률이 저조하다 보니
와그가 회원 유치를 위해서 동일한 상품도 조금더 저렴한 것을 알아낼 수 있었다. 
 
그런데.. 클룩(KLooK) 도 별 차이가 없었는데
 

오키나와-여행상품-최저가-예약-저렴하게-싸게-예약

 
 
이게 왠걸? KKday는 동일 상품이 훨~씬 저렴한것이 아닌가요..!ㅎㅎ
 
아래는 제가 직접 비교해놓은건데
 
동일한 오키나와 여행상품 2개를 차례대로 비교해보겠습니다.
하나는 KKday(케이케이데이), 그리고 마이리얼 트립입니다. 

 

kkday-오키나와-북부투어
kkday에서 판매중인 유투어버스의 북부1일 투어

 

보시면 케이케이데이는 대인 62,900원에 판매 하고있네요.
 
해당 투어 예약 하실분은 아래 링크 가져왔습니다 ▼
(광고아님...내가 힘들게 찾은 투어입니다ㅠ)

 

오키나와 북부 핵심코스 1일 버스투어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료 포함/한국어 가이드)

오키나와 북부의 핵심코스를 모두 만날 수 있는 1일 버스투어를 떠나보세요! 아시아 최대규모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에서 만나는 작은 미국, 아메리칸 빌리지 등 놓칠 수 없는 필수 명소로

www.kkday.com

 
반대로 마이리얼트립에서는 동일한 상품을 대인 69,000원에 판매하고있네요.
 
동일 상품인데 약 6천원 차이가 납니다. 
 

마이리얼트립-오키나와-북부투어
마이리틀트립에서 판매중인 유투어버스의 북부1일 투어

 
 
 
그리고 스노쿨링!!!!
(오키나와하면 스노쿨링이지 엣햄.. 누가 푸른동굴이라 그래!?)
 
저희는 나하에서 하루, 차탄에서 이틀 머무를 생각이어서,
차탈 출발! 차탄 출발!!! 상품을 엄청 찾고 찾았습니다...
구글링 네이버 다한거같음....

결과적으로 차탄에서 출발하는 케라마 제도 스노쿨링 상품은 이게 유일합니다. 
(클룩, 마이리얼트립, 하나투어, 노랑풍선, 케이케이데이 와그 다 찾아봄..ㅠㅠ)
 
아래 상품은 세루리안블루라는 곳에서 진행하는
오키나와 차탄 근처 케라마제도에서 진행하는 스노쿨링 투어입니다.
 
푸른동굴 갈까 케라마제도 갈까 둘중에 고민을 했지만
푸른동굴은 막상 동굴로 들어가면 사람들이 엄청 많아...동굴에서 물고기 구경하는것이 아니라
사람 구경하는 느낌이라고 해서...
 
저는 케라마제도 스코쿨링을 선택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것도 아래를 보면!
 

케이케이데이-오키나와-차탄-케라마-스노쿨링

 
 
여행조건에 서비스 제공자에 일본어로 되어있는데,
이게 번역하면 세루리안 블루 입니다.
(자칫하면 모르고 넘어갈뻔..)

무튼 대인 83,872원 입니다. 

 
이것도 찾기 편하시라고 링크 가져왔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오키나와 케라마제도 종일 스노클링 투어 (차탄출발)

세계적으로 유명한 케라마 제도, 그중에서도 스텝이 추천하는 2~3 지점에서 즐기는 다이빙과 스노클링!

www.kkday.com

.
.
.
 
그렇다면 마이리얼트립은??
 

마이리얼트립-오키나와-차탄-스노쿨링-케라마

 
세루리안 블루에서 진행하는 차탄출발 케라마 스노쿨링 투어...
역시 동일 상품인데 가격은 대인 108,562원 입니다.
 
동일 투어상품인데 약 2만5천원 차이가 납니다. 
 
결과적으로
성인 2명이 간다고 쳐도 북부투어 (1만2천원), 차탄출발 케라마 스노쿨링 (5만원).
합쳐서 6만 2천원 가격이 차이나네요...ㅎㅎ 
 
꼭 KKday가 저렴하다는 아닌데 대부분 보면 kkday가 저렴하더라구요!!
 
이게  kkday 타겟 자체가 한국인들이 아니고 외국인들이라서 조금더 저렴한거 같고,
(한국인들은 잘 모르니까...)
 
한국인들이 잘아는 마이리얼트립, 와그는 비싸게 파는 그런...거 같네요..^^;;
 
다들 즐거운 오키나와, 일본 여행 되세요!!
 

 

[일본: 오키나와] 날씨 예측하는 방법 꿀팁 노하우!

오키나와... 기상 예측이 너무 어렵다.ㅠㅠ 오키나와는 원래 일본이 아니고 150년 전만해도 류쿠라는 왕국이었다는걸 아시나요? 이후 일본으로 들어갔다가 이후 미국령으로 그리고 다시 일본 탈

seoul-nba.tistory.com

 

일본 전염병 STSS 증상 및 정말 위험할까? 팩트는? (일본 여행가도됨!)

제주도보다 많이 가는 일본 여행. 엔화도 싸고 코로나도 끝나고 너도 나도 가는 일본여행.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내가 여행가려니까 치사율 30%라는 무서운 전염병 STSS라고 헤드라인으로 여기저

seoul-nba.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