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 여행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 가격 공유

안녕하세요.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 금액 및 예약이 모바일로 변하면서.

 

아마 저처럼 가격이 궁금한 사람이 있을까봐 정리해놓습니다. 

 

1. 그랜드 오션 스위트 S 가격 정보

사우스케이프 grand ocean suit

 

그랜드 오션 스위트 S 가격은 220만 원으로 4인 숙박이 가능한 규모입니다.

보통 4인 가족 여행 또는 골프 라운드 멤버와 숙박하기 좋아보입니다.

 


2. 그랜드 오션 스위트 A 가격 정보

사우스케이프 리니어 스위트

 

그랜드 오션 스위트 A 가격은 200만 원으로 바다, 가든 전망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전망 차이로 그랜드 오션 스위트 S와 20만 원 정도 차이가 나네요.


3. 디럭스 오션 스위트 가격 정보

사우스케이프 디럭스 오션 스위트

 

디럭스 오션 스위트 가격은 140만 원으로 바다, 골프 코스 전망으로 구성되어 있고

 퀸베드 2개로 넓게 사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숙소인 것 같네요!


4. 오션 스위트 S 가격 정보

사우스케이프 우션 스위트

 

오션 스위트 S 가격은 95만 원으로 완전한 바다 전망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2인 1실로 인원 추가 시 추가 요금 발생합니다!

 


5. 오션 스위트 A 가격 정보

사우스케이프 스위트 A

 

오션 스위트 A 가격은 90만 원으로 바다(모섬), 골프 코스 전망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해당 숙소는 제가 묵은 곳이기도 해요^^ 숙소 내부가 궁금하시면 밑으로 내리시면 있어요.


6. 오션 그린 스위트 가격 정보

사우스케이프 linear suite

 

오션 그린 스위트 가격은 80만 원으로 바다, 골프 코스, 가든 전망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커플 혹은 부부가 지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7. 그랜드 스위트 가격 정보

사우스케이프 그랜드 스위트

 

마지막으로 그랜드 스위트 가격은 70만 원으로
가든 전망으로만 구성되어 있네요.

loading